안녕하십니까? 회원님들~~
350에 링크 걸어 봤습니다.
기존 오공이 바디는 모진 세월을 살고 방출 시켰습니다.
스케일로 가야하나 락으로 가야하나 고민하다 여기다 글 올립니다.
영자님께서 맘에 드시는 곳으로 옮기셔도 무방 합니다.
작년 여름에 오공이를 분양 받아 이리저리 눈팅과 고민으로 저의 150이 탄생 되었습니다.
프런트 모터 고정 방식 입니다.
뭐 무게 중심을 낮추어 보려 시도해 봤습니다. 변속서보의 고정이 어렵긴 했지만...
무거운 브러쉬레스 모터를 애용하는 저에겐 딱 맞춤 입니다.
링크 3d 설계뷰 입니다. 1.5T 스텐판을 이용 하고 판재의 연결은 용접 하는 방식 입니다.
액슬쪽 제작된 링크의 조립 모습 입니다. 우측액슬위에 조향 링크가 보입니다.
모터 위치가 프런트에 자리잡아 조향 서보 역시 뒤로 옮겼습니다.
사진이 복잡 하네요^^. 처음에 링크엔드는 헬기용 링키지 파트를 사용하였는데.. 이제품이 잘 깨지더군요.
현재는 저렴한 아카데미 4.3 볼링크로 교체 되었습니다.
중국제 브러쉬레스모터 입니다. 3640 2200kv 정도에 35a 중국제 보트용 변속기를 올렸습니다.
피니언은 순정 제품 내경을 5mm로 키워 사용 했습니다.
지하 주차장 같이 도색되어 미끄러우면 3단에서 드리프트도 되는군요^^.
차량 길이 방향으로 있는게 10k짜리 조향 서보이구 가로 방향으로 있는것이 변속 서보 입니다.
이놈에 술좀 작작 마셔야지...몹시 떨었군요^^
바닥쪽에서 본 서보들의 모습 입니다.
차량 상태가 별로여서 뽀샤시 샷 몇장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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